천안건마

천안건마 소개

천안건마 소개 페이지 입니다.

천안건마는 주로 성정동두정동 지역에 많이 위치해 있습니다.

성정동에는 천안건마

엣지테라피,

티나,

휴아로마,

힐링수테라피 등의 업체가 위치해 있습니다.

두정동에는  천안건마

탑아로마,

팅커벨,

오데뜨,

에이필,

섬앤섬,

욜로테라피 등의 업체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천안건마를 이용하실 분들께서는 마사지 정보 포탈사이트 “마사데이“에 방문해 보실것을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건마 업체정보와  코스, 가격, 후기 등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얻으실수 있습니다.

1인샵, 건마, 스웨디시, 스파, 아로마, 왁싱, 바버샵, 두피관리, 탈모치료 등 모든 케어정보 마사데이에서 확인하세요.

www.ma4day.com

천안건마

천안 지역소개

******::::::::******

충청남도 북동부에 위치한 천안시는 동쪽은 진천군과 청주시, 서쪽은 아산시, 남쪽은 세종특별자치시와 공주시, 북쪽은 경기도 안성시와 평택시에 접하고 있습니다.

차령산맥이 북동에서 남서 방향으로 달리고 있어 대부분 지역이 산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천안시의 동부에는 덕유산, 위례산, 국시봉 등이 솟아 있으며 동부에는 성거산과 흑성산, 남부에는 광덕산과 망경산 등 험준한 산이 솟아있고, 공주와 논산으로 통하는 관문인 차령재가 있습니다.

북부에는 낮은 구릉지로 이루어져 있으며, 천안시의 중앙에도 작성산, 은석산, 개죽산 등이 연이어 솟아 있습니다.

입장천과 성환천이 시의 북서부를 북류하여 안성천에 유입되며, 풍서천이 무학천과 지장천 등 지류를 합치면서 남부를 북서류하여 곡교천에 합류하고 있습니다.

천안건마

천안시의 역사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고대 – 삼한시대 마한의 목지국이었던 것으로 보이며 백제 온조가 옛 마한지역을 통일하고 백제를 이룩할 때 환성이라 하였고, 660년 당나라 도독부의 지배를 받기도 하였습니다.

삼국통일 후 757년(경덕왕16) 대록군이라 하였으며 뒤에 고구려가 세력을 장악하였을 때는 사산현이라 하였습니다.

고려 – 930년(태조13) 천안부로 하였고, 995년(성종14) 환주라 하였으며 1018년(현종9) 다시 천안이라 하였습니다.

조선 – 1413년(태종13) 천안부를 영산군으로 고쳤고, 1416년(태종16) 다시 천안군으로 고쳤습니다.

근대 – 1895년 공주부 천안군이 되었다가 이듬해 충청남도 천안군으로 되었고 1931년 천안면이 읍으로 승격되었습니다.

현대 – 1963년 천안읍과 환성면을 합쳐 천안시로 승격, 분리되었고 나머지 지역은 천원군이 되었다가 1991년 다시 천안군으로 명칭이 바뀌었습니다.

1983년 천원군 풍세면 구룡리가 이 시에 편입 되었습니다.

1995년 천안군과 천안시가 통합되면서 천안시가 되었습니다.

천안건마

천안건마 정보검색

******::::::::******

천안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나 천안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마사데이“를 통해 천안건마를 검색하셔서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사데이 사이트에서는 각종 할인과 이벤트를 진행중이오니 접속하셔서 많은 혜택 누리시길 바랍니다.

www.ma4day.com